안녕하세요 고객님~
조금 전 전화통화했던, 담당자입니다.
먼저 언짢으시게 해드린 점 너무 죄송합니다.
고객님의 수준을 그 정도로 보고 연락을 드려, 세제향기가 난다고 안내드린 점은 정말 아닙니다.
앞으로는 검수 시 조금 더 신경쓰고, 응대관련으로도 더 시정하고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.
다크홀릭 이용하시는 부분으로 불편드려 너무 죄송합니다.
고객님들께서 하나하나 말씀해주시는 내용은
저희 쇼핑몰 운영에 더 도움되라는 말씀으로 귀 담아 듣고, 발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